정보
제목 [차마고도] 봄,사랑,행복의 운남성 핵심일주 9일
작성일 2024.10.25
작성자 김*숙
상품/지역
문화역사탐방중국
올해(2024년) 4월 초 "혜초 실크로드 1편"에 참여하면서 처음 경험한 중국 여행에서 강한 인상을 받았고 매우 만족했던 터라 그 여행을 다녀온 후부터 ‘혜초’의 다양한 중국 프로그램을 관심을 가지고 살펴보게 되었다. 무궁무진한 중국의 관광 명소 가운데 꼭 가보라고 많이 추천받았던 옥룡설산과 호도협이 일정에 포함된 “[차마고도] 봄, 사랑, 행복의 운남성 핵심일주 9일"(2024년 10월 16일~24일)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두 번째로 중국을 여행하였다.
산꼭대기 부근이 눈으로 덮여있는 옥룡설산(해발 5,595m)의 아름답고 신비스러운 자태는 보는 눈을 매료시키고 가슴을 설레게 했다. 즐겁게 하이킹했던 호도협에서 체험한 객잔 숙박은 침대에 누워서도 창밖으로 펼쳐진 설산의 환상적인 풍광을 내다볼 수 있어 행복했고, 행운으로 여겨졌다. '혜초'가 제공한 거의 보양식 수준의 영양가 높은 다양한 메뉴(특히, 운남성의 특산품인 별의별 버섯이 다 들어간 여러 요리)와 싱싱한 과일(특히, 잘 익어 달콤한 석류) 덕분인지 여행의 피로를 잘 견디어 낼 수 있었던 것 같다.
역시, 이번 '혜초' 프로그램도 내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일분일초도 허투루 보내지 않도록 촘촘하게 짜여진 일정, 럭셔리한 안락한 숙소, 대부분의 끼니마다 제공된 산해진미의 식사(때때로 8~11가지 요리), 자로 잰 듯이 정밀하게 일정을 진행하며 주요 일정에 대해 이해하기 쉽도록 핵심 내용을 명료하게 설명해준―‘혜초’ 프로그램에 대한 자부심이 넘쳐나는―조명해 현지 가이드는 연륜이 돋보였고,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하루하루 일정이 예정대로 순조롭게 진행되는지 꼼꼼하게 살피면서 일행들을 살뜰히 챙겨주어 감동을 주고 사랑받았던 김유림 인솔자는 '혜초'에 대한 신뢰를 더 높여주었다.
마지막으로, 몇 일행은 자신들이 한국에서 싸가지고 온 여러 밑반찬을 따뜻한 마음으로 나누어주고, 서로 친절을 베풀어 편안한 여행이 되었음에 그들에게 감사한 마음이다. 내게 이번 여행은 ‘가을, 사랑, 행복의 운남성 일주’였다.

※사진-왼쪽부터:
1. 상호도협
2. 산미객잔 방의 전망
3. 호도협에서 바라본 옥룡설산


평점 5.0점 / 5점 일정5 가이드5 이동수단5 숙박5 식사5
정보
작성자 하*철
작성일 2024.10.25

안녕하세요 혜초여행사 중국팀 하연철 사원입니다.

이번 '차마고도' 운남성 핵심 일주 9일 여행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옥룡설산의 신비스러운 자태와 호도협에서의 객잔 숙박 경험이 잊지 못할 추억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특히 운남성의 다양한 요리와 신선한 과일들이 고객님의 여행에 대한 재미를 더해드린 것 같아 뿌듯합니다.

조명해 현지 가이드님과 김유림 인솔자님에 대한 칭찬도 잘 전달하겠습니다.

이번 여행이 '가을, 사랑, 행복의 운남성 일주'로 기억되셨다니 정말 감사드리며, 다음 여정도 저희 혜초와 함께 하시기를 고대하겠습니다.

 

감사의 의미로 혜초포인트 적립 도와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