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목 프리미엄 설국열차+온천, 동북지방일주 7일
작성일 2025.01.30
작성자 김*린
상품/지역
문화역사탐방일본

설국열차 프로그램이 아니었으면 내가 이렇게 멋진 곳을 알수 있었을까, 이런 곳에서 묵을 수 있었을까, 이렇게 멋진 선생님들을 만날 수 있었을까 하고 생각했습니다. 일본 여행의 진정한 재미를 느끼고 환대를 받으려면 소도시로 가야하는구나 하고 느꼈고요.

제가 약간 조언을 하자면

v 캐리어는 꼭 기내용을 가져오셔요! 하루에도 몇번이나 선반에 올렸다 내렸다 해야해요.

v 중식이 자유식이라지만 약간 푸드코트에서 ‘드시고 싶은거 드세요‘ 하는 느낌이에요. 음식점 조사는 열심히 해오지 않으셔도 될듯합니다 (제가 그랬거든요). 히라이즈미는 모찌가 유명하다 이정도만 알고 있어도 메뉴선택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v 마쓰시마는 동쪽을 향하니 날씨가 좋다면 일출 보는것 시도해보세요. 아름다워요.

v 혹시 미술관 좋아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도쿄 자유시간에 ‘도쿄스테이션 갤러리’ 추천합니다. 지금 제 기준 아주 재미있고 귀여운 전시가 진행중이에요. 입장료는 1300엔. 3월 16일까지라고 합니다.

v 가이드님이 추천하신 것들은 웬만하면 다 좋더라고요. 귀찮다거나 하는 이유로 안 하기에는 아까워요.

빽빽한 일정에 아쉬움이 없다면 거짓말이겠지만 좋은 곳을 소개받은 것만으로도 기쁘고 이제 찬찬히 알아가는건 저의 몫이 될 것 같습니다.

이 분이 아니면 누가 설국열차 가이드를 할까싶게 전문성과 열정, 유머까지 겸비한 김길민 선생님 여행기간 동안 여러가지로 감사했습니다!

가이드님의 소개로 가고 싶은 곳이 또 생겨버렸는데 그때도 함께해요 혜초~~!

평점 5.0점 / 5점 일정5 가이드5 이동수단5 숙박5 식사5
정보
작성자 김*림
작성일 2025.02.03

안녕하세요 혜초여행 일본팀 김유림 대리입니다.

 

설국열차 여행을 통해 소도시의 매력과 일본 여행의 진정한 재미를 느끼셨다니 정말 기쁩니다.

더불어 세심한 조언까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 여행에서도 혜초와 다시 만나길 기다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