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목 [혜초인도기행1] 오색찬란,북인도 9일
작성일 2025.02.01
작성자 정*현
상품/지역
문화역사탐방인도/네팔/스리랑카
여행일자: 25.1.24~2.1

여행을 예약해놓고도 물갈이나 음식, 날씨, 교통문제 등 여러가지 이슈에 대한 얘기가 많아 걱정을 가득 안고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날씨며 음식이며 안좋은게 없었고
제일 걱정했던 물갈이는 매일 여유있게 생수를 준비해주셔서 아무탈없이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비행일정도 지연없이 제때제때, 심지어 기차는 미리 와 있는, 인도에서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행운의 연속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여행한 날짜가 인도의 큰 행사들과 겹치는 바람에 어딜가나 어마어마한 인파와 변수가 생겼지만
25년 경력의 라메시 가이드님의 노련하고 순발력있는 대처로 일정을 하나도 빠짐없이 할 수 있었는데, 특히나 바라나시에서 그 빛을 발해 그 수많은 인파에도 불구하고 아르띠푸자 의식도 보고, 새벽에 갠지스강에서 본 일출은 잊을 수 없을거 같습니다.
또 메탑바그공원으로 타지마할 일출을 보러 갔을때 안개가 심해 포기하려다 더 기다려보자는 가이드님의 판단으로 아침식사 시간도 쪼개 기다리다 본, 서서히 걷혀가던 안개 속의 몽환적인 타지마할은 정말 하이라이트였습니다.

거기에 일정을 불편함없이 소화할 수 있게 세심하게 챙겨주던 윤봄 인솔자님은 우리 일정에 설이 있다고 무겁게 가지고 왔을 떡국떡으로 떡국도 직접 끓여주시고, 혜초에서 설 선물도 마련해주셔서 모든 일행이 감탄했습니다.

생과 사가 공존하는 바라나시, 인상깊은 유적지 카주라호,시크리, 찬란했던 아그라, 자이푸르 등 ...그리고 여기에서 경험했던 여러가지 체험들.. 이 모든걸 잘 짜여진 혜초의 오색찬란 북인도 프로그램 덕분에 오롯이 느낀것 같습니다.

좋은분들을 만나 이번 여행을 즐겁고 재밌게 마치고 온 것에 감사하며 더불어 윤봄 인솔자님, 라메시 가이드님, 좋은 프로그램 만든 혜초여행사에 다시한번 감사인사드립니다.
평점 5.0점 / 5점 일정5 가이드5 이동수단5 숙박5 식사5
정보
작성자 한*영
작성일 2025.02.03

안녕하세요. 문화역사탐방부 한주영 대리입니다.

 

소중한 시간내어 멋진 사진과 함께 정성스런 상품평 작성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뜻깊고 즐거운 여행이 되신 것 같아 담당자로서 매우 기쁩니다.

 

앞으로도 혜초여행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다음 여행에서 다시 뵐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상품평 작성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혜초포인트 15,000점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