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제목 중앙알프스 종주 트레킹 4일
출발일 2025.07.26
작성일 2025.08.03
작성자 이*영
상품/지역
트레킹일본
2019년 7월 남알프스와 후지산, 2024년 7월 북알프스에 이어 이번에 중앙알프스까지 갔다오면서 명실공히 일본 3대 알프스를 모두 완주하게 됐다! 짝짝짝~~ 원래 이번 여름방학 계획은 친구와 함께 키르키즈스탄 알틴아라산 트래킹을 얼리버드로 예약까지 해놓고 준비하고 있었는데, 친구 아버님의 병세가 악화되어 위중하신 상태여서 취소할수 밖에 없는 상황이 발생하였다. 그래서 짧고 굵게 갔다올수 있는 곳을 찾다가 중앙알프스를 다녀오게 된것이다. 개인적으로 난이도를 보면 북알-중알-남알 순이었고 가장 인상적인 장면을 꼽으라면 후지산 정상에서 일출을 봤을때와 작년 북알때 험하기로 이름난 야리가다케 정상을 올랐던 순간이다! 남,북알프스에 비해 상대적으로 중알은 일정도 짧고 코스도 평이해서 가장 쉬울꺼라 예상했는데 막상 걸어보니 의외로 오르내림과 암벽 구간이 많아 힘들었고 그늘이 없는 능선길을 장시간 걸어야해서 좀 지루하기도 했었다. 그러나 역시 일본 알프스의 위용과 스케일은 대단하였고 한여름의 녹음을 빛내며 솟아있는 봉우리들과 고산 지대에서만 볼수 있는 야생화들이 등로 곳곳에 피어있는 풍광은 그야말로 장관이었다. 3일동안 3000m에 가까운 8개의 봉우리들을 넘으며 21km가 넘는 길을 20시간에 걸쳐 걸으며 중앙알프스를 종주하였다.
혜초와 함께한 6번째 여행이었다!!^^
평점 5.0점 / 5점 일정5 가이드5 이동수단5 숙박5 식사5
정보
작성자 고*지
작성일 2025.08.04

안녕하세요.

혜초트레킹 일본 담당자 고민지 대리입니다.

 

다녀오신 중앙알프스 종주 4일 일정을 만끽하신 것 같아 같은 일본 지역 담당자로 매우 기쁜 마음입니다.

일본의 남알프스, 중앙알프스, 북알프스 3곳 모두를 안전하게 다녀오셨다는 소중한 후기와

선생님의 멋진 사진들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15,000 혜초포인트를 적립해드릴 예정입니다.

 

다음 여행에서도 선생님과 함께 할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